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최시원, 알고보니 흥행 보증 수표…출연작 티빙·넷플릭스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최시원. 사진ㅣ넷플릭스, 티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시원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통해 뜨거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최시원은 지난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태강그룹 둘째아들 박진태 역으로 생생한 기내 액션을 선보여 눈을 뗄 수 없는 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첫 공개 이후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달성해 최시원과 티빙의 필승 조합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최시원은 올해 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의 강북구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시즌 1 보다 한층 강력해진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이야기를 선사하며 역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고 수치로 시청 UV(Unique Visitor, 순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하는 데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최시원은 OTT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기준, 공개 일주일 만에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1위에 등극했던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서 재벌 3세 홍민범 역으로 파격적인 열연과 통쾌한 사이다 전개를 이끌어 새로운 연기 변신을 꾀했다는 호평을 모았다.

이처럼 최시원은 올 한 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구축하며 작품의 흥행몰이에 큰 기여를 한 만큼, 2024년에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이재, 곧 죽습니다’ 파트2(5~8회)는 내년 1월 5일 금요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