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은가은, '딸기 탕후루' 좋아할 것 같은 女 트로트 가수 1위[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은가은이 '딸기 탕후루를 좋아할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 '딸기 탕후루를 좋아할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은가은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은가은은 지난해 8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은가은 한여름의 콘서트 – 은(EUN)밀한 초대'를 개최했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2'에서 최종 7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 중이다.

2위는 김소연의 몫이었다. 김소연은 김소연은 최근 방송한 KBS1 '전국노래자랑' 광주광역시 광산구 편에 출연해 특별 무대를 꾸몄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방영 중인 '미스트롯3'에 출연 중이다.

전유진이 3위를 가져갔다. 전유진은 2022년 방영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 MBN '현역가왕'에 출연 중인 가운데, 3회, 4회, 5회, 6회, 7회 방송에서 발표된 1~5주차 투표 결과에서 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서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호빵 광고와 잘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호빵 광고와 잘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호빵 광고와 잘 어울리는 남자 트로트 가수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호빵 광고와 잘 어울리는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