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신동엽·이소라 또 재회…'SNL코리아' 시즌5, 출산 안영미 합류까지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SNL 코리아’가 3월 2일 공개일을 확정, 호화 호스트와 새 크루가 공개됐다.

코미디 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3월 2일 시즌 5를 첫 공개한다. 1회 호스트 임시완을 필두로 최근 신동엽과의 촬영으로 화제가 된 모델 이소라까지, 시청자들의 예상을 뒤엎는 상상 초월 호스트들의 출연과 한층 더 단단해진 크루 라인업도 함께 예고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로 이른바 ‘병태앓이 신드롬’의 주인공이 된 배우 임시완으로 시작한다. 또한 최근 신동엽과 함께 유튜브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그의 '전 연인' 모델 이소라가 출연을 확정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스타들이 그 어느 시즌보다 더욱 신선하고 파격적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5는 역대급 신입 Z세대 크루들의 투입으로 한층 더 단단해진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입 크루들과 기존 크루들의 새로운 조합으로 이전보다 더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통해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NL 코리아’의 대표 크루 안영미가 출산 후 다시 합류하며 독보적이고 수위 높은 19금 코미디를 펼친다. 또한, 지난 두 시즌만에 이른바 ‘킹받는’ MZ 캐릭터로 ‘SNL 코리아 ’의 핵심 멤버로 자리 잡은 대세 스타 김아영의 새로운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맏형 신동엽부터 막내 윤가이까지, 기존 크루들이 새로운 연기를 통해 큰 재미를 안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다. 역대급 경쟁률의 오디션을 통과한 Z세대 신입 크루도 대거 합류했다. 시즌 5의 새로운 얼굴에는 지난해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개그맨 김규원, ‘솔로J옥’ 도봉순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유희준, ‘반짝이는 워터멜론’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안도규 등이 발탁됐다.

시즌 4의 신입 크루 윤가이와 함께 MZ 공감의 큰 축을 담당할 이들은 치열한 오디션 현장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기존 크루들의 만장일치 선택을 받았다는 후문. 이들은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기존 크루들과 함께 유쾌하고 신선함 넘치는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로 활약할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 5 첫 공개를 앞두고 애나 랑겐버그(Ana Langenberg) NBC유니버설 포맷 수석 부사장은 “안상휘 총괄프로듀서와 팀이 한국에서 선보인 SNL은 센세이셔널했다. SNL 코리아가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그들의 성공에 대한 증거”라며 기대를 전했다.

SNL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그룹의 유니버설 인터내셔널 스튜디오 산하 NBC유니버설 포맷(NBCUniversal Formats)이 전 세계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신입 크루로 한층 더 단단해진 라인업 확정 소식과 주요 호스트 공개만으로도 초미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는 3월 2일 오후 8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쿠팡플레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