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4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빅뱅 대성, 3월 5일 컴백…뽀글머리에 그윽한 눈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곡 'Falling Slowly' 발표

더팩트

빅뱅 대성이 오는 3월 5일 싱글 'Falling Slowly'를 발표한다. /알앤디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빅뱅 멤버 대성이 오는 3월 5일 새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는 27일 "대성이 오는 3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Falling Slowly(폴링 슬로우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성은 26일 오후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옐로 톤으로 따뜻한 무드를 자아내는 이미지는 발매 일자인 '2024.03.05. 6PM'이 적혀 있다. 개성 있는 헤어 스타일링에 올블랙 착장을 한 대성은 그윽한 눈빛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Falling Slowly'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선호와 문가영이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 남다른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낸 두 사람이 대성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대성은 빅뱅 활동 뿐만 아니라 트로트부터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을 입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줬다. 소속사는 "대성은 'Falling Slowly'에 더욱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냈다"고 전했다.

대성의 ‘Falling Slowly’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