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TV애니 '캐리야! 학교 가자' 5월 KBS서 첫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캐리야! 학교 가자' 론칭 포스터. 캐리소프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캐릭터 캐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TV 애니메이션 '캐리야! 학교 가자'가 5월 11일 KBS에서 첫선을 보인다.

캐리소프트가 자사 첫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이는 '캐리야! 학교 가자'는 한 동네에서 나고 자란 초등학생들이 우주에서 온 외계인 슈퍼콜라와 어울려 지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츄에이션 코미디물이다.

3D 애니메이션을 표방한 이 애니메이션은 13분 분량의 26편 시리즈로 이뤄졌다. 이번 KBS 방영을 시작으로 투니버스, 캐리tv 등 어린이 TV채널은 물론 지역 민영방송, OTT 등에서 잇따라 방송될 예정이다.

최근 '캐리야! 학교 가자'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됐다. 각 에피소드 오프닝·엔딩곡으로 사용할 '하트하트'와 '좋아하나 봐' 두 곡의 OST 음반 역시 멜론 등 국내 5대 음원사이트에 발매됐다.

캐리소프트 관계자는 "'캐리야! 학교 가자'는 어린이에게는 학교와 동네의 친근한 소재로 즐겁고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부모 등 어른에게는 초등학교 시절 행복했던 추억을 한껏 되살려 주고자 기획한 작품"이라며 "KBS 방영 이후 해외 각국 방송사·OTT·IPTV 등에서 잇따라 상영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