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환희로 가득 찼던 4개월…‘미스터트롯2’ TOP7, 마지막까지 빛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TOP7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끝으로 4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는 관객들의 호평과 환호 속에서 성황리 종료했다.

이번 서울 앵콜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진주, 수원, 부산, 대구, 광주, 창원, 대전까지 약 4개월간 펼쳐진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에서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나고 금의환향한 멤버들이 서울에서 다시 한번 펼친 뜻깊은 공연이었다.

매일경제

‘미스터트롯2’ TOP7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끝으로 4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사진=(주)밝은누리


팬들의 떠들썩한 응원전과 함께 시작된 공연은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시그니처 오프닝 ‘오빠 아직 살아있다’, ‘신고할거야’ 무대로 화끈하게 포문을 열었다. 관객들에게 산뜻한 첫인사를 건넨 멤버들은 이어서 안성훈의 ‘엄마꽃’, 진해성의 ‘잡초’, 박지현의 ‘나만의 여인’, 나상도의 ‘사내’, 박성온의 ‘살리고’, 진욱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님과 함께’, ‘이별 편지’, ‘무심세월’, 최수호의 ‘월하가약’, ‘쑥대머리’ 무대로 3일간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TOP7 멤버들의 기세를 이어받은 4개월간 전국투어를 함께 빛낸 ‘미스터 추’ 추혁진이 등장해 ‘남 찾아가는 길’, ‘느낌 아니까’로 이어지는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이어진 ‘돌아온 가요탑텐 메들리’ 코너에서 나상도의 ‘페스티벌’, ‘널 그리며’, ‘날 떠나지마’, ‘쿵따리 샤바라’로 이어지는 메들리부터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의 ‘Gimme! Gimme!’, ‘Oh, my julia’, 박지현, 최수호, 추혁진의 ‘스윙 베이비’로 이어지는 화려한 무대가 오감을 사로잡았다.

분위기가 무르익는 가운데 진욱, 박지현 안성훈의 ‘미인’, 진욱의 ‘송인’, 진욱의 ‘서울 가 살자’ 무대가 더욱 공연장을 뜨겁게 만들었고, 진해성의 ‘사랑에게’, ‘박성온의 ’남자는 말합니다‘, 진욱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꽃길‘, ’이별편지‘, 박지현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라이브까지 3일간 풍성한 셋리스트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관객들이 지칠 틈도 없이 공연은 진해성의 ’사랑에 빠졌어‘,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나상도의 ’콕콕콕‘, 안성훈의 ’싹가능‘ 무대로 이어졌고, ’옆집 오빠 메들리‘ 코너에서는 진해성, 박성온의 ’남자다잉‘, 박지현, 나상도, 최수호, 진욱, 추혁진의 ’불티‘, 박지현, 나상도, 최수호, 진욱, 추혁진의 ’사랑해 누나‘ 무대가 매일 다르게 펼쳐지면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들의 향연 속 진해성의 ’찻집의 고독‘, 박지현의 ’뜨거운 안녕‘, 안성훈의 ’시절인연‘, ’그대 내 친구여‘ 무대가 끝이 왔음을 알렸고 전 출연진의 끝인사와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아모르 파티‘ 무대를 펼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3일동안 관객들이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매 공연마다 셋리스트에 변화를 주며 그 어느 때보다 서울 앵콜 콘서트를 찬란하게 빛낸 출연진을 향해 팬들은 무대가 떠나갈 듯 앵콜 요청을 했고 전 출연진은 ’만남‘을 열창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