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술병 던지고 주먹 날려” 노엘, 폭행 시비 피해 주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노엘. 사진 ㅣ스타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래퍼 노엘이 최근 폭행 시비 피해를 겪었다고 밝혔다.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얘기하는 게 이제는 죄송하고 지겨울 지경인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말씀 드리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어 글을 적는다”며 “투명하게 영상 공개를 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상황의 중대성을 고려해서라도 법적으로 진행하는 맞는 것 같아 변호인단과 상의 후 공개 여부는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운을 뗐다.

노엘은 “그냥 저희 쪽 사람들이랑 사이가 껄끄럽다는 이유와 시덥잖은 것에 본인이 흥분해서 일방적으로 테이블 위에 있는 술병들을 발로 차고 손으로 던지며 주먹을 날리는 상황이었다”며 “초면인 사람 얼굴들에 술병들을 날리며 주먹부터 들이미는 게 상식적인 일은 아니란 것에 대해선 아무도 빠짐 없이 공감해주실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그 자리에서 똑같이 치고 받고 싸우며 주먹질을 하지않은 부분에 대해선 어떤 분들은 제가 용감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원초적으로 물리를 이용해 상대를 하며 사람으로써 똑같이 그런 급 떨어지는 행동은 하고 싶지 않았다”며 “제 미숙했던 과거에 대한 비판과 조롱은 다 제 업보이며 책임져야 할 부분인거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다만 이번 일에 있어서는 여러분들이 객관적으로 잘 판단해주시리라 믿겠다”고 덧붙였다.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인 노엘은 2019년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뒤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로 재판을 받은 데 이어 2021년 무면허 운전 및 경찰 폭행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고 복역, 2022년 10월 출소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