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임영웅 팬들 봉사나눔방 '라온', 33번째 급식봉사기부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이정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16일 양평 로뎀의집에서 33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라온'에서는 중증장애아동들이 거주하는 양평 '로뎀의집'에 매달 150만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급식봉사를 펼치고 있다.

이달의 급식봉사에서 '라온'은 소고기배추국, 불고기, 메추리알장조림, 오징어야채전, 어묵소세지볶음을 준비해서 배식했다. 그리고 아이들의 간식(캔디류, 과자류, 우유, 음료수)을 비롯하여 과일(오렌지, 방울토마토, 바나나)도 준비했다.

더불어 이달은 특별후원으로 한우양지(8kg), 한우잡뼈(15kg)도 제공했고, 총 후원금액은 208만원이다.

OSEN

로뎀의집 천사들은 얼른 봄이 오기를 기다린다고. 평소에 몸이 많이 불편해 외출을 하지 못하는 천사들은 유일하게 바깥구경을 하는 시간이 야외배식 시간이란 전언. 그래서 따뜻한 햇살 아래서 새소리를 들으며 맛나게 식사를 할수 있는 봄을 기다리고 있다.

관계자는 "이달은 아직 이른 봄이라 야외 배식은 못했지만 화창한 날씨 덕분에 환한 햇살이 들어오는 따뜻한 실내에서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맛나게 먹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했다. 행복한 마음으로 야외배식이 가능한 꽃피는 4월을 기약하며 돌아왔다"라고 전했다.

OSEN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려하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2년 8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포함해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급식봉사와 어려운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를 해 왔다. 최근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중증어린이환자를 위한 후원도 하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은 현금 8,640만원과 물품 1,816만원 상당이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