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보이넥스트도어, 4월 15일 컴백…'HOW?'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 현상' 담은 컴백 예고 영상 공개

더팩트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는 4월 15일 신보를 발매한다. /KOZ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4월 15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8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HOW can this happen?(하우 캔 디스 해픈?)'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컴백 앨범명 'HOW?(하우?)'와 발매 일자 '2024년 4월 15일'이 담겼다.

영상은 방 안에서 평온한 시간을 보내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핸드폰을 만지던 태산이 재채기하는 순간 갑자기 핸드폰에서 꽃이 자라났고 꽃다발은 순식간에 야구공 장난감 알람 시계 등 다양한 사물로 변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현실적인 광경에 깜짝 놀란 멤버들의 실감 나는 표정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해 5월 데뷔 싱글 'WHO!(후!)'와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WHY..(와이..)'를 차례로 내놓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무대 위에서 남다른 끼와 실력을 보여준 이들은 데뷔 112일 만에 'WHY..'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하고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여러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