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끊이지 않는 학교 폭력

"더럽고 못생겨" 폭언…아이랜드2 참가자 A씨, 학폭 논란 휩싸였다 [TEN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Mnet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출연자 A 씨가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Mnet '아이랜드2 : N/a'(이하 '아이랜드2') 참가자 A 씨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중학생 시절 A 씨에게 2년 동안 괴롭힘을 당했다고 알렸다. 그는 "A가 제 초성을 말하며 더럽고 못생겼다는 폭언을 했다" "A와 같은 무리 친구들이 제 가방을 빼앗아 집에 가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또 "평소 신발을 많이 밟거나 저를 벌레 같이 보는 시선을 느끼기도 했다"며 "A는 제게 사과 한 번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작성자는 정신과 치료를 다니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더불어 "A가 아이돌이 되는 모습은 못 보겠다. 사과도 안 했는데 잘 되는 모습을 보는 게 더 힘들 것 같다"고 했다.

이와 함께, 작성자는 A의 중학교 졸업 사진을 올리며 자신의 주장에 신빙성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폭로 글에 대해 여러 의견을 내놓고 있다. 실제로 A 씨의 학교 동창이라 주장한 한 누리꾼은 "A가 사과했다"라는 이야기를 전했다.

'아이랜드2' 참가자에 대한 학폭 논란이 일어난 가운데, Mnet 측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