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의식 회복' 티아라 아름 "유언비어 퍼트린 유튜버,악플러 모두 고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티아라 출신 아름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극단적 선택 시도 이후 의식을 회복했다. 이어 자신과 남자친구를 둘러싼 각종 의혹 제기에 대한 엄정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28일 아름은 "몸도 아직 회복이 되지 않은 상태로 보게된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모 유튜버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 저 뿐 아니라 정말 아무 죄도 없는 남자친구까지 피해를 주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조회수보다 많은 죗값을 치르실 것 같아서 안타깝다"고 말했다.

아름은 "피해 받았다 하는 분들 저희도 억울하지만, 돈을 대신해서라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연락 달라해도 저한테 아무 연락도 오지 않았고, 오히려 장난을 치며 괴롭힘과 조롱을 당하고 있던 상태였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해당 글의 댓글에도 피해를 호소하고 돈을 보내지 말라는 경고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

앞서 앞서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에 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남자친구로 알려진 A씨와 함께 팔로어들을 상대로 돈을 빌렸고, 이후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계정을 해킹당했다고 주장했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아름이 전 남편 B씨의 가정 폭력과 아동 학대를 경찰에 신고하지 않고, SNS에 먼저 폭로한 것에 대해 의문을 남겼다. 또 A씨와 돈을 송금했다는 피해자라라고 주장한 C씨와의 대화 녹취록을 증거로 제시하기도 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