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결혼 못 했지?" 김지석, 반박불가 '팩폭'에 말문 턱('배우반상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김지석이 연기 선생님 류승수를 만난다.

30일 방송될 JTBC ‘배우반상회’(CP 손창우, PD 정종욱)에서는 아이돌 그룹 래퍼 출신 김지석이 배우로 거듭날 수 있었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특히 수많은 톱스타들의 스승이자 김지석이 연기를 시작할 수 있게 도와준 배우 류승수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로 떠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날 김지석은 오래전 류승수와 함께한 ‘배우 되기 프로젝트’ 추억을 꺼내며 흥미를 끌어올린다. 첫 만남에 류승수가 가부좌를 틀고 앉아 자신을 사부로 부르라고 했던 일화부터 20년을 앞서간 기막힌 연기 수업까지 공유하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제자 김지석을 압구정 한복판에서 텀블링하게 만든 이유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김지석은 류승수의 예상치 못한 가르침과 팩트 폭행에 울컥한다고 해 재미를 더한다. 류승수가 두 명의 자녀를 둔 아빠로서의 일과를 설명하지만 미혼인 김지석은 ‘아빠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에 류승수는 “지금까지 결혼 못 했지?”라는 반박 불가한 뼈있는 말로 김지석의 말문을 막히게 한다.

그런가 하면 류승수에게 연기 수업을 받은 김지석이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꺼내다 옆에 있던 류승수의 아내 눈치를 보고 말을 얼버무려 반상회 멤버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김지석은 불이 다 꺼진 암울한 분위기 속에 눈이 부은 채로 있던 류승수의 모습을 전해 어떤 사연일지 흥미가 유발된다.

더불어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으면 좋겠어요”라며 모두를 공감하게 할 명언을 남겼던 류승수가 ‘이대로 살기’와 ‘월드 스타 되기’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기로에서 무엇을 선택할 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지석은 연기를 배우지 못할 수 있었던 상황에서 자신을 몰래 도와줬던 류승수의 미담을 밝히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류승수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자신이 쓴 코멘터리 북을 선물한다..

지금의 배우 김지석을 있게 해준 스승 류승수와의 만남은 30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배우반상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