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가족뮤지컬 '마술 그리스 신화', 어린이날 맞아 특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족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가 오는 5월 4일과 5일 이틀간 서울 논현동 건설공제조합 CG아트홀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술그리스신화'는 어린이날을 맞아, 3인 가족 이상 관람(어린이 포함)시 '마술 기프트팩 6종 세트'를 선물한다. 이 선물을 통해 주최측은 수 차례 앙코르 공연에도 계속해서 찾아준 관객들과 어린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재미있고 유익하게 각색해 노래, 마술, 연기, 체험 등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어린이공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등장인물인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대장장이' 헤파이스토스, '호기심 여왕' 판도라, 성격 급한 에피메테우스, '힘센 장사' 헤라클레스, '질투의 여신' 헤라 등 그리스 로마 신화 캐릭터를 어린이들이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된 공연이다.

이 공연은 뮤지컬 넘버 '헤파이스토스 -나는야 대장장이', '아프로디테-비너스', '판도라- 호기심', '헤라여신-나는야 질투의 여신 헤라' 등 극 중 캐릭터와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노래와 대형 LED 전광판을 이용해 그리스 로마 신화 배경지식이 없어도,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헤라 여신의 저주를 풀어라' 코너에서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구성되어, 극 중 어린이 관객들이 무대로 올라와서 공연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 관객 모두에게 마법노트를 증정하는 프로그램 등 이벤트도 펼쳐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