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주지훈·한효주 ‘지배종’ 대만 온라인 팬미팅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지배종’ 한효주 주지훈. 사진 I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의 주역 주지훈, 한효주가 대만 팬들과 함께했던 특별한 온라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지배종’​의 공개를 기념하며 진행됐던 주지훈, 한효주의 대만 온라인 팬미팅이 뜨거운 반응과 함께 마무리됐다. 이번 대만 온라인 팬미팅은 페이스북, 유튜브, 라인을 통해 생중계 된 가운데 팬들과 함께한 밸런스 게임부터 웃음이 가득했던 일심동체 포즈 게임, 그리고 작품과 캐릭터들에 대한 다채로운 토크들이 풍성하게 진행되며 두 배우와 현지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스타투데이

‘지배종’ 주지훈. 사진 I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현장에 참석했던 수많은 팬들은 다양한 인증샷을 SNS에 남기며 작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전했고 현지 매체들 역시 작품에 대한 호평 일색으로 ‘지배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날 진행된 대만 온라인 팬미팅은 최고 동시 시청자 수는 3만 9천 명에 육박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누적 조회수 9만 2천 뷰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수치를 보였다.

이렇듯 ‘지배종​’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증명하며 “주지훈과 한효주의 매력적인 연기”(Decider), “긴장감, 속도감이 느껴지는 극의 전개”(The Review Geek) 등 외신의 극찬을 자아냈으며, 해외 팬들 역시 “주지훈, 한효주의 케미 정말 최고였다”(유튜브 ho**), “정말 놀라운 배우들의 연기”(유튜브 my**), “지난해부터 기다렸던 최고의 작품”(유튜브 zu**) 등의 찬사를 보냈다.

스타투데이

‘지배종’ 한효주. 사진 I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 분)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 분)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