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수진의 독보적 음악 색채…5月 컴백 선언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수진이 약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수진은 5월 중 새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지난해 11월 수진은 첫 솔로 EP '아가씨'를 발매, 타이틀곡 '아가씨' 뮤직비디오 월드와이드 트렌딩 차트 1위를 비롯해 피지컬 앨범 12만 장 판매고 돌파 등 음원, 음반 호성적을 기록한 것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완연하게 피어난 솔로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충분히 확인케 했다.

수진은 신비롭고 성숙한 매력이 빛난 동명의 타이틀곡 '아가씨'를 비롯해 '개화 (開花)', 'Sunflower(선플라워)', 'TyTy(타이타이)', 'SUNSET(선셋)', 'bloodredroses(블러드 레드 로즈)'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수록곡을 통해 수진 본연의 독보적인 매력과 음악적 색채를 고스란히 그려내며 글로벌 음악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웠다.

또한 수진은 해외 팬콘서트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갔다. 호주, 홍콩 등에서 개최된 2024 수진 월드투어 'FLOWERING(플라워링)'에서 고퀄리티 무대와 풍성한 셋리스트, 눈부신 무대 장악력으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다.

수진은 솔로 데뷔 앨범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수진 고유의 무드를 잃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변신을 꾀한 완성도 높은 음악, 믿고 보는 퍼포먼스, 다채로운 비주얼로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수진의 새 앨범은 오는 5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BRD엔터테인먼트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