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미성년자 교제 논란' 저스트절크 영제이, 올해 활동 중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크루와 교제했다는 사생활로 물의를 일으킨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 수장 영제이가 활동을 중단한다.

18일 텐아시아의 보도에 따르면 영제이는 자신이 대표로 있는 저스트절크 아카데미에서 당분간 활동하지 않을 계획이다. 올해 예정된 댄스 수업도 모두 중단한 상태다.

저스트절크 아카데미 측은 텐아시아를 통해 "영제이가 올해 수업을 안 할 생각이다. 안식년 개념으로 휴식한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영제이 역시 매체를 통해 수업 활동 중단을 인정하며 "여자친구와는 잘 만나고 있다. 좋은 상황 속에서 관계를 잘 이어가고 있다"고 답했다.

앞서 이번 달 초 영제이는 미성년자 팀원 A를 임의로 팀에 영입시키고, 부적절한 교제를 하고 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저스트절크 팀원들은 A씨가 SNS에 임신 중절 수술을 했다는 게시글을 보고 공론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영제이는 매체 일간스포츠를 통해 "(팀원) A와 교제 중인 건 사실이다. 다만 A가 성인이 된 뒤인 올해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점을 고려해 A 부모님의 허락을 구하고 교제를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자신의 직권을 남용해 A를 저스트절크 6기 단원으로 합류시켰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강력히 부인했다. 영제이는 "A 역시 공정한 오디션을 통해 저스트절크 팀원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영제이가 속한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는 2016년 세계적인 댄스 경연 대회 '바디 락'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팀이다. 2022년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도 우승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