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유재석, 이미주 열애 알았나…3개월전 "몰래 썸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유재석(위), 이미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MC 유재석은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30)·축구선수 송범근(27) 열애를 알았을까.

유재석은 올해 1월13일 방송한 MBC TV '놀면 뭐 하니?'에서 "(이미주가) 갑자기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다"고 귀띔했다. 배우 이이경과 박진주, 래퍼 하하는 "그 남자가 크리스천이냐" "내가 볼 땐 썸남이 크리스천이다" "(썸남 힌트) 하나 나왔다"고 놀렸고, 미주는 당황한 듯 미소를 보였다.

실제로 송범근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다. 같은 달 6일 방송에서도 유재석은 "이미주가 연애 한다고 소문이 다 났다. 내가 누구라고는 얘기 안 한다"면서 "지인이 미주가 몰래 썸을 탄다고 제보했다"고 설명했다. 하하는 "미주가 어느 날부터 (촬영이 끝나면) 도망치듯 간다. 풀메이크업 했을 때 제일 빨리 간다"고 폭로했고, 유재석은 "내가 얘기했던 정보원 친구가 계속 알아보고 있다. 조금만 기다려 보라더라"고 했다.

최근 이미주는 인스타그램에 일본 요코하마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송범근도 비슷한 구도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 모두 밴드 '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BGM으로 설정,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는 18일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미주는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솔로 싱글 '무비 스타'를 발매했다. 놀면 뭐하니에서 박진주와 함께 '주주 시크릿'을 결성해 활동했다. 송범근은 축구 국가 대표팀 골키퍼다. 전북 현대 모터스(2018~2022)를 거쳐 지난해부터 일본 쇼난 벨마레에서 뛰고 있다.

뉴시스

이미주(왼쪽), 송범근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