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임원희, 첫 개인전 '시간을 뛰어넘어'…관객과 직접 소통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임원희가 서래마을 써포먼트갤러리에서 첫 번째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시간을 건너뛰어; 소년의 행복한 환상'이라는 타이틀 아래, 4월 24일부터 5월 13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배우이자 예능인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면모를 선보이는 임원희가 지금까지 축적한 작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시간을 건너뛰어; 소년의 행복한 환상'은 전시 제목 그대로 어린 시절의 순수한 상상력과 동심을 추억하며 새로운 창작세계를 탐구하는 임원희의 작품 세계를 담은 것이다.

조이뉴스24

배우 임원희가 개인전 '‘시간을 건너 뛰어; 소년의 행복한 환상'을 개최한다. [사진=임원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배우 임원희가 개인전 '‘시간을 건너 뛰어; 소년의 행복한 환상'을 개최한다. [사진=임원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원희의 작품은 독특한 감성과 예술적 재능이 조화를 이뤄 특별한 분위기를 소환한다. 그의 그림들은 어린 시절의 추억과 상상력을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관람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작가는 그림을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하며, 관람자들은 그의 작 품을 통해 자유롭고 아름다운 상상력과 추억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임원희의 작품은 세세한 디테일 속에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와 표현이 담겨져 있어, 관람자들에게 새로운 발견과 생각을 선사한다.

임원희는 그의 작품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관람자들을 위한 일일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예약한 관람객들은 임원희와 직접적인 소통과 함께 일일 도슨트를 통해 함께 작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도슨트 프로그램은 26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아티스트 토크는 26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써포먼트갤러리 오수정 대표는 "임원희 작가의 작품을 통해 그의 내면과 예술적 심성이 빛을 발 한다"고 밝혔다. 또한 "임원희의 작품은 투박하지만 독특한 표현방식을 갖추고 있으며, 기교가 아닌 순수한 표출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재미있고 감동적인 순간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작가의 새로운 도전과 창의적인 작업은 예술계에서 더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덧붙였다.

'시간을 건너뛰어; 소년의 행복한 환상'은 어린 시절의 추억과 상상력을 현대적인 언어로 표현한 작품으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