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연봉 10억 이상' 신현지, 송혜교·제니 친구답네…일상이 화보 ('전참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MBC '전참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참시'에 톱모델 신현지가 출연해 새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95회에서는 모델 신현지의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그는 세계 4대 패션 위크를 접수한 데 이어 세계 모델 랭킹 TOP 50를 석권한 톱모델이다. 신현지는 집 앞을 걷기만 해도 패션쇼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남다른 포스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뉴욕 매니저와 스케줄 관련 통화를 나눈다. 세계 각국에 매니저가 있을 정도로 꽉 찬 스케줄을 소화하는 신현지. 그는 오랜만에 한국 매니저를 만나 근황을 주고받는다. 신현지가 해외에 나가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몇 번 만나지 못했다고. 1996년생 동갑내기 매니저와 신현지 사이에서 어색한 기류가 흐른다. 신현지의 한국 매니저 또한 바쁜 일상을 보낸다. 모델 회사 매니저로서 소화하는 다양한 업무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현지의 프로다운 포스가 넘치는 화보 촬영 현장도 이목을 끈다. 유명 잡지 화보 촬영을 앞둔 신현지는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되자 예사롭지 않은 눈빛을 발산한다. 그는 "가만히 있으면 재미가 없어"라면서 능숙한 무브를 자랑한다. 화보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신현지. 그는 오랜 시간 계속되는 촬영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며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독특한 의상들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톱모델 클래스를 입증한다.

앞서 신현지는 지난해 6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봉을 공개했다. 그는 "'피의 게임2'에 나와서 연봉이 5억으로 공개됐지만, 코로나19 때라 비행을 많이 못 해서 평소보다 못 벌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구라가 "많이 벌었을 때는 두 배 정도 되냐?"라고 묻자 신현지는 "넘는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배우 송혜교와 블랙핑크의 제니와 친하다고 알려졌다.

신현지의 일상이 담긴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