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코첼라 활약' 에이티즈, 다음달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월 31일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1' 발매

아시아투데이

에이티즈가 5월 31일 신보 '골든 아워 : 파트 1'으로 컴백한다./KQ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에이티즈가 다음 달 컴백한다.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에이티즈가 오는 5월 31일 오후 1시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로모션 맵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22일부터 새 앨범이 발매되는 5월 31일까지 한 달 넘는 기간 동안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에이티즈가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올랐던 당일, 경비행기를 통해 공연장 상공에 띄웠던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에이티즈는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을 통해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진입했으며, 해당 차트에 6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세계 양대 차트를 섭렵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최근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호평을 얻었고 동시에 '그래미 뮤지엄'에서 팝업 전시를 개최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