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ITZY, 남미 사로잡은 대체불가 'K팝 퍼포먼스 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ITZY(있지)가 두 번째 월드투어 일환 멕시코와 칠레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ITZY는 지난 15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의 펩시 센터 WTC, 18일 칠레 산티아고 무비스타 아레나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본 투 비>) 일환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중 산티아고는 ITZY가 월드투어로는 처음 방문하는 지역이라 현지 팬들의 기쁨을 배가했다.

OSEN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은 2024년 첫 컴백작의 오프닝 트랙 'BORN TO BE'로 공연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다. 솔로곡 무대로 특별한 에너지를 뿜어냈고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LOCO'(로꼬), 'Not Shy'(낫 샤이), 'CAKE'(케이크), 'SNEAKERS'(스니커즈) 등 대표곡 무대로 'K팝 퍼포먼스 퀸'의 기세를 드러냈다. 특히 멕시코 공연에서는 팬들과 멤버들이 류진의 생일을 맞아 깜짝 축하 파티를 마련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OSEN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TZY는 오는 24일 런던, 26일 파리, 28일 베를린, 5월 1일 암스테르담, 4일 마드리드, 5월 17일~19일 도쿄, 22일 오사카, 6월 6일 시애틀, 8일 미국 오클랜드, 11일 로스앤젤레스, 14일 슈거랜드, 16일 어빙, 18일 애틀랜타, 20일 페어팩스, 23일 뉴어크, 26일 시카고, 28일~29일 토론토, 7월 20일 타이베이, 8월 3일 마닐라, 10일 홍콩 등지에서 이어지는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시애틀, 시카고, 토론토 1회, 타이베이, 홍콩 공연은 솔드아웃을 달성해 월드와이드 인기를 실감케 했다.

OSEN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ITZY는 22일 미국 ABC의 간판 모닝쇼 ‘Good Morning America’(굿모닝 아메리카)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현지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는다. 5월 15일에는 일본에서 싱글 3집 및 동명 타이틀곡 'Algorhythm'(알고리듬)을 정식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