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눈물의 여왕' 김수현X김지원, 시청률 20% 돌파 인증샷 "감사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 사진=tvN SN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이 시청률 20% 돌파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24일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주역들의 시청률 20% 돌파 기념 인증샷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저마다 스케치북에 감사 메시지를 적어 눈길을 끈다.

김수현은 "감사합니다. 끝까지 마지막까지 화이팅"이라고 적었고, 김지원은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고 밝게 미소짓고 있다.

박성훈은 "사랑해주셔서 눈물나게 감사합니다"며 "그리고, 죄송합니다"라고 장난스러운 멘트를 덧붙였다.

곽동연은 "시청률 무려 20%...? 사랑합니다 여러분"이라며 엄지를 치켜들었고, 이주빈은 "청해주셔서,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현재 '눈물의 여왕'은 시청률 20%(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vN 드라마가 20% 시청률을 넘긴 건 4년 만이다. 특히 tvN 역대 시청률 1위 '사랑의 불시착'을 바짝 뒤쫓고 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최종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종영을 맞아 '눈물의 여왕' 15회와 16회는 기존보다 10분 빠른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