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라이즈(RIIZE), 스포티파이 RADAR 아티스트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포티파이(Spotify)'가 라이즈(RIIZE)를 새로운 스포티파이 'RADAR KOREA (레이더 코리아)' 아티스트로 선정했다.

스포티파이 RADAR는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에게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스포티파이만의 고유한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아티스트는 스포티파이의 지원을 통해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더 많은 리스너들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앞서 스포티파이는 RADAR 프로그램을 통해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라우브(Lauv), 타일라(Tyla), 릴 베이비(Lil Baby)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초기에 발굴하고 조명한 바 있다.

지난해 9월 "Get A Guitar"로 데뷔한 라이즈는 "Talk Saxy", "Love 119", "Impossible"등 트렌디한 싱글을 연이어 발표하며 자신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담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였다.

스포티파이는 이번 RADAR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라이즈가 글로벌 음악씬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라이즈만을 위한 RADAR 캠페인을 펼친다.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인터랙티브 캠페인 뿐만 아니라, 라이즈 멤버 인터뷰와 같은 독점 콘텐츠도 스포티파이 'RADAR KOREA' 플레이리스트 내 클립스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스포티파이 코리아 박정주 뮤직팀 총괄은 "더 많은 전 세계 리스너들이 RADAR KOREA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즈와 케이팝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스포티파이만의 방식으로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한국 음악 장르 및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리스너들과 한국의 아티스트들을 연결하기 위해 지원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즈는 "스포티파이 RADAR KOREA 프로그램에 선정되고 전 세계에 계신 더 많은 팬분들과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대된다"며,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간다는 의미의 팀명에 걸맞게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