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비비·갓세븐 잭슨, 깜짝 컬래버…'밤양갱' 인기 잇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비비와 GOT7 출신의 잭슨이 깜짝 컬래버를 진행했다.

비비와 잭슨은 26일 0시 스페셜 컬래버 싱글 'FEELING LUCKY'을 발매했다.

'FEELING LUCKY'은 최근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의 88RISING FUTURES 무대에서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비비와 GOT7 출신의 잭슨이 스페셜 싱글 'FEELING LUCKY'을 발매한다. [사진=88라이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EELING LUCKY'는 비비만의 호소력있는 보컬에 글로벌 스타 잭슨 왕의 다이내믹한 매력이 녹여진 팝 듀엣 곡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두 아티스트의 호흡은 뮤직비디오에서 더 파격적으로 부각될 예정이다. 마주보면서 노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영화관 대형 스크린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비는 이번 싱글을 통해 '밤양갱' 신드롬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코첼라에서 두 차례 공연, 영어 싱글 'THE WEEKEND'를 통해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라디오 공식 TOP40 차트에 오르며 글로벌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 싱글에 거는 기대도 크다.

지난해 코첼라 무대에 데뷔, 당시 가장 많이 거론된 코첼라 아티스트로 인기를 입증한 잭슨 왕은 이번 싱글로 글로벌 팬덤의 기대와 관심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최근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는 것은 물론 새 앨범 '매직 맨'(MAGIC MAN)을 발매하고 빌보드 200차트 15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