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박나래 "다이어트 후 한혜진 옷도 맞을 듯…길이는 잘라야 돼" [N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6일 유플러스 모바일TV '내편하자' 기자간담회

뉴스1

방송인 박나래 / 유플러스 내편하자3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방송인 박나래 / 유플러스 내편하자3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박나래가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다.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는 26일 오전 11시 서울 성동구 한 카페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시즌3 관전 요소를 공개했다.

이날 박나래는 최근 한 프로그램 녹화에 불참한 것에 대해 "워낙 건강하게 살다가 감기에 조금 걸려서 프로그램 녹화에 불참했는데 지금은 너무 건강하다, 혈색도 좋아졌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가 됐다. 그는 "다행히 안 맞던 옷이 다 맞는다, 이제 한혜진 옷도 안 맞으면 저에게 줄 수 있다, 하의는 잘라야 할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즌3에 새 멤버로 합류한 박나래는 "여기 멤버가 너무 좋다, '내편하자'를 시즌1, 시즌2를 봤다"라며 "이렇게 막하는 프로그램은 오랜만이다. 하고 싶은 제 욕심도 있었고 워낙 다들 친하기도 하고 호흡이 너무 좋다. 이래도 되나 싶은 정도다"라고 했다.

'내편하자'는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 네 명의 '편들러'들이 시청자들의 고민 사연을 듣고 편이 되어주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7일을 시작으로 수, 목요일 0시에 유플러스 모바일 TV를 통해서 공개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