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지코와 제니가 만들어낸 절묘한 합"…오늘 신곡 '스팟'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지코와 제니(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제니와 함께한 신곡 '스팟!(SPOT!) (feat. 제니)'으로 돌아온다.

지코는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스팟! (feat. 제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2022년 7월 이후 1년 9개월 만에 컴백하는 지코는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이 시작된다는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신곡을 기다려주신 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곡을 완성하자마자 의심 없이 '잘 뽑혔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이 노래의 매력 포인트는 심플한 편곡이 주는 직관적인 신남, 지코와 제니 두 아티스트가 만들어낸 절묘한 합"이라고 설명하며 "반복 재생을 하더라도 질리지 않는 곡을 만들고 싶었다, 필요치 않은 소스는 과감히 덜어내고 강조하고 싶은 파트에 무게를 실었다"라고 덧붙였다.

지코의 11번째 디지털 싱글 '스팟!'은 제니가 피처링에 참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늦은 밤 우연히 파티에서 만난 두 친구의 꾸밈없는 순간을 담았다.

올해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지코는 신곡 발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오후 10시에는 지코가 MC로 발탁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가 처음 방영된다. 지코는 이날 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