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포르테나, 단독 콘서트 라이브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포르테나 단독 콘서트 라이브캠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엠파이어(Empire)'의 라이브캠을 공개했다.

지난 2일 포르테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폴링스타(Falling Star)' 라이브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포르테나는 올화이트톤의 슈트를 착용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서 감미로운 보이스로 곡을 열창하며 조화로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특히, 관객들과 눈을 맞추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앞서 포르테나는 같은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마왕(Erlkönig)'과 'Hard To Say I'm Sorry', '팬텀싱어4' Libelante X Forténa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의 'Ammoni Avenue', 'KINGDOM(Moonlight Tears)' 라이브캠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포르테나는 공개되는 모든 영상마다 탄탄한 가창력과 압도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콘서트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담아내어 당시의 감동을 재연했다.

라이브캠 영상을 시청한 팬들은 "포르테나는 역시 라이브 장인", "정말 아름다운 노래", "포르테나는 모든 장르의 곡을 소화하는 것 같다" 등 호평 일색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