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허각·임한별→이무진, ‘더 리슨’으로 뭉친다..6월 말 첫 방송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가수 허각, 임한별, 이무진, 먼데이키즈 이진성, 김희재, #안녕이 '더 리슨'으로 뭉친다.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오는 SBS 음악예능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에 허각, 임한별, 이무진, 먼데이키즈 이진성, 김희재, #안녕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 명품 보컬들은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을 통해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더 리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더불어 이후 발매될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번 '더 리슨'에서는 다양한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할 버스킹 공연 또한 예정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

앞서 2021년 포문을 연 '더 리슨: 바람이 분다'에서는 솔지, 김나영, 케이시(Kassy), 오마이걸 승희, HYNN(박혜원)이 출연해 목포에서의 여행과 함께 멤버들의 특별한 하모니와 진솔한 이야기를 그려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후 2022년 방송된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에서는 허각, 신용재, 김원주, 임한별, 손동운, 주호, 김희재까지 일곱 멤버들이 광주에서 편안한 힐링 속 버스킹, 여행, 먹방까지 총망라한 음악 여행을 즐기며 주목받았다.

매년 새로운 얼굴, 더욱 풍성해진 노래와 이야기들로 찾아오는 '더 리슨'의 이번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에는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춘 허각, 임한별, 김희재 세 멤버에 더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새롭게 합류하면서 이들이 선사할 하모니,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들과의 호흡과 시너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내로라하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로 구성된 '형 라인' 허각, 이진성, 임한별, 다채로운 음색과 매력으로 뭉친 '동생 라인' 이무진, 김희재, #안녕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또 그간 방송에서 자주 만나볼 수 없었던 먼데이키즈 이진성, 현재 직장인과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안녕의 새로운 매력과 이야기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은 오는 6월 말 SBS에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빅플래닛메이드엔터, 플렉스엠, 먼데이키즈 컴퍼니, 티엔엔터테인먼트, 투엔드 플로어 레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