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뉴진스 해린, 집안싸움 무색한 뮤비 파죽지세!...“고양이 꽃미모 셔츠-슬리브리스 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진스(NewJeans)의 멤버 해린이 최근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독특하고 화려한 디지털 화보와 커버 촬영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촬영에서는 디올(Dior)의 주얼리 라인인 ‘로즈 드 방(Rose Des Vents)’ 컬렉션을 착용하며 그녀의 신비로운 눈빛과 우아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 화보에서 해린은 디올 주얼리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장미 모티프가 강조된 반짝이는 장신구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독특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매일경제

해린이 최근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독특하고 화려한 디지털 화보와 커버 촬영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하퍼스 바자


그녀의 뛰어난 비주얼과 함께 표현된 세련된 스타일은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큰 감탄을 이끌어냈다고 전해진다.

매일경제

해린의 뛰어난 비주얼과 함께 표현된 세련된 스타일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큰 감탄을 이끌어냈다. 사진=하퍼스 바자


매일경제

해린이 디올 주얼리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장미 모티프가 강조된 반짝이는 장신구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독특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사진=하퍼스 바자


특히, 블랙 앤 화이트 셔츠와 아이보리 색상의 골지 슬리브리스를 매치한 패션은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일경제

블랙 앤 화이트 셔츠와 아이보리 색상의 골지 슬리브리스를 매치한 패션은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하퍼스 바자


더불어, 해린이 속한 그룹 뉴진스는 오는 24일 ‘How Sweet’이라는 새 더블 싱글로 컴백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해린이 속한 그룹 뉴진스는 오는 24일 ‘How Sweet’이라는 새 더블 싱글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하퍼스 바자


지난달에 공개된 ‘Bubble Gum’ 뮤직비디오는 청량한 영상미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