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더보이즈 출신 현준, 신곡 '백시트'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이즈 출신 배우 현준이 새 싱글로 돌아왔다.

현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현준이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백시트(Backseat)'을 발매했다고 전했다.

'백시트(Backseat)'는 알앤비 소울 장르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리드미컬한 비트, 현준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보컬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채워졌다.

진정한 사랑과 운명적인 만남에 대한 깊은 갈망을 드러내고 있는 이 곡은 사랑에 빠진 한 사람의 마음을 솔직하고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서로 깊이 이해하고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간절한 바람을 담았다.

이밖에도 한국어 버전인 '백시트(Backseat)(Korean Ver.)'도 포함되어 있어 또 다른 매력을 낄 수 있다.

현준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와 더욱 성숙해진 보컬을 선보인다. 또한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현준의 보컬 하모니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선사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현준의 싱글 앨범 '백시트(Backseat)'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