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목)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안효섭, 지구촌 어린이 지원 위해 5000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배우 안효섭 ⓒ News1 김진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안효섭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구촌 어린이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4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안효섭이 지구촌 어린이 지원을 위한 기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 세계 모든 어린이의 행복을 기원하는 뜻에서 이뤄진 것으로 안효섭은 기부 이전에도 '유니세프 팀' 캠페인의 새 영상에 재능기부로 참여하며 어린이를 위한 따뜻한 나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기금은 전쟁, 재해, 빈곤, 질병 등으로 행복한 어린이날을 맞이할 수 없는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소중한 기금과 '유니세프 팀' 캠페인 동참으로 지구촌 어린이의 행복을 지키는 데 큰 힘이 되어 주셨다"라며 "전 세계 어린이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으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해 주신 안효섭 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유니세프 팀'은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모두 하나의 팀이 되어 달라'는 의미를 담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2018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온라인 캠페인으로 안효섭은 캠페인의 새 영상 및 사진 촬영에 함께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