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굳건한 아일릿, '인기가요' 출연 없이 1위…세븐틴→아이브 컴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아일릿이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투어스, 아일릿, 베이비몬스터가 5월 첫째 주 1위 후보로 선정된 가운데, 아일릿이 '마그네틱'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MC들은 방송에 불참한 아일릿을 대신해 “해당 트로피는 꼭 전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OSEN

또한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세븐틴은 지난달 29일 발매한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의 타이틀곡 ‘MAESTRO’를 선보였다. ‘MAESTRO’는 강렬한 피아노 사운드가 특징으로, 가사에는 ‘다양한 우리가 모여 우리의 세계를 지휘해 나가고 흐름을 주도하는 최고가 되자’는 메시지를 담아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IVE(아이브)는 ‘해야(HEYA)’로 떠오르는 해처럼 강인하고 눈부신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해야(HEYA)'는 설화를 담아낸 가사와 파워풀한 힙합 장르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이며 과감한 변신을 돋보였다.

OSEN

솔라는 ‘But I’로 알앤비와 록을 넘나드는 새로운 도전을 선보였으며, Xdinary Heroes는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으로 젊음의 에너지를 보였다. 특히 만능 엔터테이너 조혜련은 ‘빠나나날라’로 컴백, 경쾌하고 유쾌한 무대를 보여 웃음을 아겼다.

이외에도 YOUNITE의 ’GEEKIN’, The KingDom (더킹덤)의 ‘Flip that Coin’, 라포엠(LA POEM)의 ‘미로 (Mirror)’, 82MAJOR의 ‘촉(Choke)’ 등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컴백 무대에 올랐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우진, The KingDom (더킹덤), 도영, 라포엠(LA POEM), BOYNEXTDOOR, BEWAVE, 세븐틴 (SEVENTEEN), 솔라 (Solar), IVE, 82MAJOR, Xdinary Heroes, n.SSign(엔싸인), 우기 ((여자)아이들), YOUNITE, 이찬원, 조혜련, 캐치더영(Catch The Young), TIOT (티아이오티)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yusuou@osen.co.kr

[사진] SBS '인기가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