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출연한 단편 영화 일부분으로 구성
6일 오후 6시 신곡 '온기', '홈' 발표
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 [사진제공 = 물고기뮤직]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와 함께 단편 영화를 촬영했으며, 해당 영상을 이날 공개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6시 16분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임영웅은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차 시동을 건 뒤 오프로드를 달리며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인 그는 황야에 혼자 남은 듯한 모습에선 쓸쓸한 분위기를 풍겼다.
임영웅은 눈빛만으로 긴장, 외로움, 두려움 등 다채로운 감정을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기대를 모은 이번 신곡에서 임영웅은 '또다시 먼 길을 떠나도 / 한 번 더 긴 시간이 가도 / 이 길 끝에 떠오르는 태양을 만날 때까지 / 난 곁에 있겠어요 / 나 곁에 있어요'라는 서정적 가사로 여운을 남겼다.
임영웅은 전북 익산과 충북 충주 등에서 배우 안은진·현봉식과 단편 영화를 촬영했다. 이날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이 단편 영화 일부 장면으로 구성됐다.
뮤직비디오 연출은 방탄소년단(BTS),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와 광고 제작에 참여한 권오준 감독이 맡아 수려한 영상미를 담아냈다.
임영웅은 6일 오후 6시 신곡 '온기'와 '홈'(Home)을 발표한다. 싱글 발표에 이어 그는 이달 25∼26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덤 '영웅시대'와 만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