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재용 "재혼 1년만 위암 판정…아내에게만 알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는 방송인 이재용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사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 제공) 2024.05.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재용이 암 투병 당시를 떠올렸다.

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는 이재용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재용은 배우 임예진과 개그우먼 정선희, 개그맨 김한석을 자산의 집으로 초대해 58번째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연다.

이재용의 아내 김성혜는 남편의 최애 음식인 잡채와 각종 전, 제철을 맞이한 주꾸미볶음과 두릅, 수육 등 푸짐한 생일상을 차린다.

이날 아버지의 뒤를 이어 언론인의 길을 가고 있는 큰아들과 첫째와 20살 차이나는 늦둥이 작은아들이 아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등장한다.

최근 배우를 꿈꾸게 됐다는 11세 작은아들은 수준급의 영어 연기 실력까지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재용 부부는 첫 만남부터 재혼하기까지의 풀스토리와 40대에 늦둥이 아들을 가지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을 받은 이재용은 판정 사실을 아내에게만 알리고 부모님과 아들은 모르게 위 절제 수술을 받았다. 이 사실을 모르는 부모님에게 기막힌 오해까지 받았던 당시의 아찔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중학생 시절 첫사랑이었던 아내와 한 프로그램에서 운명적으로 만나 재혼까지 골인한 김한석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딸이 초등학생이 된 후, 인터넷 기사들로 아빠의 인생사를 알게 될까 봐 딸에게 직접 이혼과 재혼에 대해 알렸다는 김한석은 당시 상상을 초월하는 딸의 반응을 재연하며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딸의 유학으로 기러기 생활 중임을 최초 공개한 김한석과 국제 변호사로 미국에서 일하는 딸과 은퇴한 남편으로 인해 집안의 가장이 됐다는 임예진의 이야기도 이어진다.

이재용과 절친들의 이야기를 듣던 정선희는 "오늘 모임에 와보니 재혼해야 하나 생각이 든다"며 구체적인 이상형과 새로운 사랑에 대한 속마음도 털어놓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