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60회 백상예술대상] 나영석PD, 이번엔 예능상 "구독자분들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영석 PD가 '제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남자예능상을 수상했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60회 백상예술대상'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지난 1년간 TV·영화·연극 분야에서 활약한 대중문화 예술계 종사자들이 총출동했다. 믿고보는 신동엽, 수지, 박보검이 3MC로 활약했다.

TV부문 남자예능상 후보에는 기안84, 탁재훈, 유재석, 나영석PD, 그리고 침착맨이 이름을 올렸다.

조이뉴스24

예능PD 나영석이 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남자예능상을 수상한 나영석 PD는 "아마도 최근 연출을 불성실하게 하고 유튜브를 통해 구독자들과 컨텐츠 만드는 것 때문에 주신 상인 것 같다. 구독자분들께 감사하"라며 "함께 예능한 분들 서진이네, 콩콩팥팥, 지락실 멤버들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어쩌면 제가 카메라와 연기자 사이에, 매체와 시청자 사이에 있는 사람이라서 조금은 상을 주신 게 아닌가 싶다. 앞으로 부족하지만 역할 열심히 해보겠다"고 덧붙였다.

'60회 백상예술대상'은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 프리즘에서 디지털 생중계됐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