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변우석, 아시아 첫 팬미팅→'유퀴즈'까지 '선재 업고 튀어' 인기에 열일 행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변우석이 오는 6월 아시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제공=바로 엔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선친자'('선재 업고 튀어에 미친 자'의 줄임말)를 양산 중인 배우 변우석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변우석은 오는 6월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024 변우석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서머 레터(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를 개최해 태국, 방콕, 서울, 홍콩 등에서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변우석의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에 대한 정보와 일정은 추후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지된다.

아시아투데이

변우석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비롯해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에 출연한다/아시아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생애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소식을 전한 변우석은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에도 출연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촬영은 아직 진행 전이며, 해당 촬영분은 5월 중 방송 예정이다.

한편 변우석은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청춘의 아름다움을 담은 얼굴과 완벽한 피지컬로 류선재를 완벽하게 구현해 냈다. 여기에 설렘 포인트를 섬세하게 짚어낸 캐릭터 열연과 김혜윤과의 달달한 케미까지 완성해 '선재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