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단독]송승헌, 10년 만에 '라디오스타' 귀환…오늘(8일) 녹화 '예능감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송승헌이 10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다.

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송승헌은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참여한다.

오는 6월 3일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공개를 앞둔 송승헌은 이번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와 함께 4인 완전체로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특히 송승헌은 무려 10년 만에 '라디오 스타'에 전격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송승헌은 2014년 5월 7일 '송승헌과 줄줄이 사탕 특집'으로 김대우, 조여정, 온주완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 역시 송승헌이 13년 만에 예능 출연에 나서 화제가 됐다.

당시 송승헌은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도 꾸밈 없는 모습으로 솔직하게 임하며, 인간적인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딱 10년 만에 돌아온 송승헌이 이번 녹화에서 또 한번의 '레전드 회차'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송승헌은 6년 만에 선보이는 '플레이어' 속편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에서 꾼들의 리더인 이시대 최고의 '사기캐' 겸 사기꾼 강하리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