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JYP 새 보이그룹 넥스지, '5세대' 청량함 담은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넥스지 멤버 휴이 소 건 하루의 유닛 포토.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일보

넥스지 유키와 유우의 유닛 포토.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일보

넥스지 세이타와 토모야의 유닛 포토.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넥스지(NEXZ)가 데뷔를 앞두고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개인 및 유닛 이미지를 공개했다.

넥스지는 오는 20일 데뷔 싱글 '라이드 더 바이브(Ride the Vibe)'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JYP는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영상,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9일 자정에는 그룹의 새로운 '바이브(Vibe)'를 느낄 수 있는 개인 및 유닛 이미지 10종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은 넥스지와와 휴일을 함께 맞이하는듯한 여유로운 감성을 자아내 시선을 붙잡았다.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청량미를 드러냈다.

데뷔 싱글 '라이드 더 바이브'는 동명의 타이틀 곡과 '스타라이트(Starlight)' 두 곡이 수록된다. 데뷔곡 '라이드 더 바이브'는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넥스지는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이 합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 2를 통해 탄생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다음 달 30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의 '상반기 결산 인 재팬(in JAPAN)'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넥스지의 글로벌 데뷔 싱글 '라이드 더 바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