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구찌, 베이비몬스터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디지털 커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5월 디지털 커버를 9일 공개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후 첫 화보 촬영에서 구찌 2024 프리-폴 컬렉션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소화했다.

그룹 멤버인 아현, 라미, 아사, 치키타가 함께한 이미지 속에서 아현은 GG 버튼 디테일이 특징인 블랙 색상 울 부클레 소재 재킷과 스커트의 셋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라미는 화이트 울 플리스 아노락 소재 재킷과 아이보리 부클 소재 스커트를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아사는 브라운 색상의 유광 레더 소재 바이커 재킷과 다크 그레이 울 스커트를 착용, 치키타는 하늘빛 아주르 블루 색상에 GG 패턴 섀도우 디자인이 담긴 부클레 소재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한 룩 등을 선보였다.

조이뉴스24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보그 코리아 5월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보그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로라, 파리타, 루카가 함께한 이미지 속에서 로라는 GG 패턴 더블 카반이 돋보이는 블랙 울 소재의 리버서블 재킷을 착용했다. 루카는 자수로 수 놓인 블랙 울 실크 소재 재킷과 스커트로 완성한 룩을 공개했다.

파리타 역시 자수로 수 놓인 블랙 울 실크 소재 스커트에 구찌 스크립트 디자인이 특징인 블랙 비스코스 저지 탑을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또한 멤버 전원이 구찌 2024 프리-폴 컬렉션과 함께한 이미지도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 속에서 루카는 구찌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프화이트 색상 코튼 저지 후드와 데님 쇼츠를 매치했다. 아현은 구찌 웹과 구찌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캐시미어 실크 탱크 탑과 데님 팬츠를, 치키타는 레트로 무드의 구찌 프린트 디테일이 특징인 오프화이트 색상의 코튼 저지 티셔츠 룩과 데님 팬츠를 선보였다.

베이비몬스터가 착용한 구찌 2024 프리-폴 컬렉션 일부 제품들은 구찌 스토어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커버와 더 많은 화보는 보그 코리아 6월호를 비롯해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그룹 베이비몬스터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가 5월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사진=보그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