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아이브 안유진, 결국 운전면허 1등 취득…'뛰뛰빵빵' 운전석 차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결국 운전면허를 땄다.

9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제목은 '여러분 우리 유진이가 해냈습니다'로 안유진이 운전면허를 취득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안유진은 톨게이트에서 "나 너무 멀리한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그는 결국 안전벨트를 풀고 몸을 반 정도 밖으로 빼서 통행권을 뽑는 등 초보 운전자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여행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촬영, 운전 등을 모두 직접 하는 셀프 여행을 하기로 했다. 단 한 명도 운전면허가 없었던 이들은 가장 먼저 면허를 따는 사람이 여행에서 운전대를 잡기로 약속했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들 중 누가 먼저 운전면허를 딸지 투표를 진행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티저 영상에서 안유진이 운전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안유진이 가장 먼저 운전면허를 취득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안유진일 줄 알았다", "진짜 면허를 땄다", "스케줄도 많은데 틈새로 면허도 따네 갓생이다", "대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락이의 뛰뛰빵빵'은 '뿅뿅 지구 오락실'의 스핀오프로, 운전면허부터 여행계획, 촬영, 그리고 게임기획까지 모든 것을 지락이들의 손으로 만들어가는 생애 첫 셀프 여행기다.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