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서카포연고 찐 서열정리"...'대학전쟁' 시즌2 컴백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대학전쟁'이 시즌2로 돌아온다.

22일 쿠팡플레이 측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오리지널 예능 '대학전쟁' 시즌2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학전쟁'은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의 진짜 천재들이 오직 두뇌만을 활용해 맞붙는 순도 100% 리얼리티 두뇌 배틀 서바이벌로 지난해 서바이벌 예능의 한 획을 그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시즌 1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일찌감치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던 ‘대학전쟁’이 쿠팡플레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즌 2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공개된 모집 영상에는 ‘대학전쟁’ 시즌 1의 화려했던 대결 장면과 함께 ‘서고연카포’ 중 다시 최고의 학교를 가리는 두뇌 전쟁에 참가할 또 다른 천재들을 모집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의 진짜 두뇌 전쟁을 다룰 시즌 2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시즌 1 랭킹 순) 재학생 중 누구나 오는 7월 5일까지 공식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대학전쟁’은 서바이벌 예능의 클리셰인 정치, 배신, 속임수 없이 오로지 두뇌 능력만을 활용한 대결이라는 점과 일반인 출연자들의 감동적인 성장 서사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새 시즌 역시 ‘더 지니어스’, ‘대탈출’ 등 서바이벌 예능 장인으로 통하는 김정선 작가와 ‘국대는 국대다’ 허범훈 PD가 다시 의기투합한다.

특히 시즌 2에서는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한층 디테일해진 게임 설계로 출연자들이 가진 상상 초월의 두뇌 능력을 제대로 확인하는 미션들이 배치되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