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경서, '비밀은 없어' OST '소행성' 오늘(22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 = SLL·키이스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경서가 '비밀은 없어' OST 가창자로 합류한다.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네 번째 OST '소행성'이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소행성'은 과거의 못난 나와 이별하고, 새로운 나를 마주하는 마음을 우주 속 별들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경서의 맑고 깨끗한 보이스가 반짝이는 별을 연상케 한다. 풍성한 기타 사운드와 희망찬 멜로디, 청량한 경서의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가슴을 절로 벅차오르게 한다.

경서는 '밤하늘의 별을(2020)', '넌 내꺼야', '나의 X에게', '고백연습',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등 히트곡을 보유한 보컬리스트다. 자체 토크쇼 콘텐츠 '경서의 X에게' 호스트부터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 '2023 이세계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3', '2024 러브썸 페스티벌'등 다수의 페스티벌 무대와 공연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경서는 러블리한 감성과 디테일한 곡 해석력으로 '소행성'을 노래하며 극에 경쾌한 설렘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로, 흥미로운 전개와 배우들의 케미로 호평을 잇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경서가 가창한 '비밀은 없어' OST Part.4 '소행성'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