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박보검♥수지 조합, 실물로 본다...'원더랜드' 무대인사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원더랜드'에서 선보일 커플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보검과 수지가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가족의 탄생'(2006), '만추'(2011) 김태용 감독의 신작이다.

오는 6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인으로 첫 연기 호흡을 맞추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수지, 박보검과 김태용 감독이 관객맞이에 나선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6월 6일 현충일 무대인사는 수지, 박보검, 김태용 감독이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를 차례로 방문한다.

개봉 첫 주말인 8일에는 박보검과 김태용 감독이 참석해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부터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찾는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9일에는 수지, 박보검, 김태용 감독이 CGV 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다시 한번 방문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더랜드'는 6월 5일 개봉한다. 수지, 박보검과 함께 탕웨이, 정유미, 최우식, 공유 등이 출연하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수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