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BTS RM 출격에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 들썩…73개 국가·지역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이 새 솔로 앨범으로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들썩였다.

25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RM이 전날 발매한 솔로 2집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Right Place, Wrong Person) 타이틀곡 ‘로스트!’(LOST!)는 이날 오전 9시까지 이탈리아, 프랑스, 일본, 멕시코 등 73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정상을 찍었다.

더불어 ‘로스트!’는 24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앨범은 호주, 브라질, 덴마크 등 59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은 ‘장소에 어울리지 않는 이방인처럼 느껴지는 순간’을 주제로 다룬 앨범이다. ‘비록 길을 잃었지만 지금 곁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그것 또한 괜찮을지 모른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녹인 ‘로스트!’를 포함해 총 11곡을 수록했다.

RM은 이날 오후 5시 지민과 함께한 준비한 자체 콘텐츠 ‘교환앨범 MMM’(Mini & Moni Music)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새 앨범에 담은 곡들을 함께 들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