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VIVIZ,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성료 "힘든날도 있었지만 팬사랑으로 버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VIVIZ(은하·신비·엄지)가 데뷔 후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VIVIZ는 1일 오후 6시와 2일 오후 4시, 2회에 걸쳐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공연 '2024 VIVIZ WORLD TOUR [V.hind : Love and Tears](2024 비비지 월드투어 [비하인드: 러브 앤 티어스])'를 개최했다.

VIVIZ는 "VIVIZ로 시작하면서 힘든 날도 있었지만 여러분의 사랑 덕에 버티고 성장할 수 있었다. 오늘 공연은 저희를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VIVIZ가 열심히 성장해 왔구나!'를 보여드리는 의미가 있다. 오늘 공연 보며 'VIVIZ 많이 컸구나!'를 느끼실 수 있도록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엄지는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며 세트리스트와 공연 연출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멤버들끼리도, 스태프와도 회의를 많이 했다. 정말 열심히 만든 공연인데 다들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 정말 뿌듯하다"고 밝혔다. 은하는 "저희에겐 여러분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하나도 당연하지 않다. 이렇게 소중한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신비는 "오늘 공연은 여기서 끝이지만 우리의 시간은 계속될 것이니 너무 아쉬워하지 말고 또 만나자"고 약속했다.

VIVIZ는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의미가 깊고 소중한 첫 VIVIZ 콘서트인 만큼 정말 열심히 고민하고 준비한 공연이었다. 이렇게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함께해 주신 팬분들, 도와주신 스태프께 너무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서울 공연을 마무리한 뒤 VIVIZ는 9일 대만, 15일 방콕, 7월 5일 홍콩 등 아시아 3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