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안영미, '슈돌' MC 합류…최지우와 육아 입담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안영미 슈돌 합류 / 사진=KBS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희극인 안영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MC로 합류한다.

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따르면 16일부터 안영미가 최지우와 MC 호흡을 맞춘다. 2023년 7월에 아들을 출산한 안영미는 최근 육아 휴직 후 에너지 넘치는 복귀를 알리며 ‘출산 전도사’로 활약 중이다.

안영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책임감이 달라졌다. 저밖에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이 아이는 제가 온 우주다. 오롯이 책임지고 돌볼 수밖에 없다"고 밝히며 아들 출생 후 달라진 생활과 긍정적인 마음을 밝혔다. 출산 후 ‘엄마’가 되어 돌아온 새로운 안영미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안영미는 최근 복귀한 라디오에서 "제가 워킹맘이 될 줄 몰랐다. 청취자들의 사연을 들을 때마다 남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제 일이 됐다. 라디오 오기 전 등원 시키고 끝날 시간에 하원시켜야 한다"며 '워킹맘'으로서 새로운 일상을 공개해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향후 안영미는 거침없는 육아 입담으로 배우 최치우, ‘슈돌’ 슈퍼맨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숨김없는 솔직한 엄마 토크로 육아 공감대를 대통합시키며 활력을 불어넣을 안영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