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고경표·강한나 '비밀은 없어', 오늘(13일) 온라인 컴필레이션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SLL·키이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드라마 ‘비밀은 없어’가 웰메이드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여운을 더한다.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OST 컴필레이션 앨범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극 중 예능인이자 트로트 가수 김정헌 역을 맡은 주종혁 배우가 가창한 ‘토끼 짝꿍 너구리’가 메인 음원 타이틀로 실린다. ‘비밀은 없어’의 색다른 명장면을 완성한 ‘토끼 짝꿍 너구리’ 정식 음원 발매 소식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또 한번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여기에 남녀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을 은유적으로 풀어낸 원어스(ONEUS) 서호와 이도의 ‘얼음 땡!’, 위태로운 감정을 위트 있게 그려낸 지올팍(Zior Park)의 ‘클리프행어’(Cliffhanger), 룰라의 명곡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마마무(MAMAMOO) 문별과 휘인의 ‘비밀은 없어’가 함께 담긴다.

또 새로운 나를 마주하는 마음을 별들에 빗대어 표현한 경서의 ‘소행성’,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가창과 작곡에 참여한 ‘네 눈치’, ‘우주를 닮아’, 팝과 힙합의 조화가 감각적인 알앤비로 탄생한 제미나이(GEMINI)의 ‘아이 노우’(I know)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들의 가창곡들이 수록되어 명품 OST 앨범을 완성한다.

뿐만 아니라 극의 서사에 몰입감을 더하고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케미스트리에 재미를 더한 총 18개의 스코어 음원 또한 포함된다. 특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일타 스캔들’, ‘소용없어 거짓말’, ‘웨딩 임파서블’ 등 굵직한 드라마를 책임지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해 온 임하영 음악감독이 작업을 맡아 ‘비밀은 없어’와 완벽한 일체감의 OST로 완성도를 더했다.

개성 넘치는 보컬들과 풍부한 음악적 역량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곡은 물론 출연 배우의 가창곡, 다채로운 장르의 스코어 음원들이 ‘비밀은 없어’의 메시지를 한층 디테일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밀은 없어’의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