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진짜가 나타났다!..기안84잡는 구성환, 더 쎈거 온다(나혼산)[Oh!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나혼자산다'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그려진 가운데 '구아저씨' 구성환 출연 영상이 예고편부터 기대감을 안겼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서 구성환을 예고했다.

먼저 이날 NCT127 도영은 고로쇠물과 다슬기 가루, 꿀, 배도라지즙 등 건강식으로 아침을 시작했다. 이어 친이모에게 선물받은 산삼으로 마무리, 배부를 정도로 꽉 채운 건강루틴이었다. 전현무는 "너무 좋은 거 먹으면 오히려 간에 무리가 된다더라"고 하자, 도영은 "그럼 간에 좋은 걸 먹어야하냐"고 해 폭소하게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집에서 요리에 빠진 도영. "혼자있을 때 제일 편하다"고 하자 기안 84는 "NCT 멤버들은?"이라며 무리수를 투척, 모두 "왜 위험한 길 걷냐"고 하자 기안84는 "NCT12이 팀워크가 좋다"며 수습했다.

계속해서 다음 모니터를 공개, 기안84가 도착한 곳은 서울대공원안에 있는 맛집이었다. 기안84는 "과천에 5년살이 중, 그 중 최고의 맛집을 가려한다"며 "직원 회식을 가거나 사람들 대접할 때찾아가는 곳사치부릴 각오, VIP 전용인 곳이다"고 했다. 알고보니 서울대공원 안에 있는 맛집이기에, 입장권을 발권해야했고, 사치를 부리는 곳이라고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국밥집에 도착한 기안84. 아니나 다를까. 입장권까지 계산하면 4만원이나 하는 국밥이 됐다. 같은 날 기안84는 놀이기구를 즐긴 후, 또 같은 식당으로 이동, 파전에 막걸리로 긴장을 풀었다. 기안84는 "이렇게 단순하다 이게 행복"이라며 먹방을 즐겼다.

어느 덧 해가 저물자 김대호는 "한 40년 놀이공원에서 못 빠져나간 사람 같다"며 폭소,전현무도 "10년 째 파전만 먹는 느낌, 세상이 얼마나 변한지 모를 것"이라며 맞장구쳤다. 기안84는 "막걸리마시면 진짜 꿈과 모험의 세계가 된다"며 낭만을 즐겼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방송말미, 출연마다 레전드 짤과 더불어 존재감을 드러낸 구성환을 예고, 기안84가 구성환을 의식할 정도였다.

하지만 모두 "다시 돌아온 구 아저씨"라 반겼다. 심지어 예고편에선 콧털을 정리하거나 마스크 팩이 얼굴사이즈보다 작아 난감한 모습도 공개된 것. 이에 더해 갑자기 한의원에서 침 꽂고 숙면에 푹빠진 구성환이 그려져 예고편부터 폭소만발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