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첫 OST는 채보훈 '떳다!! 그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떳다!! 그녀!!(202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채보훈(THE VANE, 더베인)이 JTBC 새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채보훈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떳다!! 그녀!!(2024)'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떳다!! 그녀!!(2024)'는 지난 2002년 발매된 위치스의 원곡을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2002년의 청춘이 2024년 청춘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곡의 포인트가 되는 전주, 곡의 록?메탈 감성 등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 살리면서, 한층 빠르고 신나는 템포와 리듬감, 다이내믹한 전개를 더해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숨 쉴 틈 없이 빠르게 변화된 사회와 만남의 방식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속 주인공의 왁자지껄한 모습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채보훈은 일인밴드 더베인으로 활동하며, 지난 1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3'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특유의 몽환적 무드로 팝과 얼터너티브 록을 넘나드는 곡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채보훈은 묵직하고 단단한 사운드를 뚫고 나오는 폭발적 보이스로 극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듣고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전할 전망이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