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퇴근길이슈] 박세리·전현무·에픽하이·블랙핑크 로제·김진경♥김승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父 고소' 박세리, 18일 기자회견…논란에 직접 입 연다

골프선수 출신 방송인 박세리가 '부친 고소'와 관련해 18일 기자회견을 엽니다.

박세리희망재단 법률대리인 김경현 변호사는 17일 "박세리의 부친을 사문서위조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사태와 관련해 사실과 다르게 과대 해석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며 기자회견을 예고했습니다.

조이뉴스24

골프감독 박세리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린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론칭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 변호사는 "재단은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에 대한 고소 사안과 관련해 보도자료를 배포했으나 사실관계에 대해 사실과 다르게 과대 해석되거나 억측성 기사들이 일부 게재되고 있다"며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리기 위해 기자회견을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1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기자회견에는 박세리희망재단 이사장 박세리와 재단 법률대리인 김경현 변호사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앞서 박세리희망재단 측은 지난해 9월 박세리의 아버지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협의로 대전 유성경찰서에 고소했으며, 최근 해당 사건이 검찰에 송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재단 측은 "박세리 부친은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했다"며 고소 배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전현무, '파리올림픽' 역도 중계 도전장

KBS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가 파리올림픽 역도 중계에 나섭니다.

17일 KBS는 "전현무가 내달 26일 개막하는 '제33회 파리 올림픽'에서 역도 중계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이를 위해 프랑스 파리 현지를 직접 찾을 예정입니다.

조이뉴스24

방송인 전현무가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예능 '송스틸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현무는 타고난 순발력과 재치로 스포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인터뷰 진행자로서의 활약도 기대를 모읍니다.

전현무는 지난해 TV조선 '조선체육회'를 통해 스포츠 중계를 첫 도전한 바 있습니다.

한편 '파리올림픽'은 내달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립니다. 206개국 10,500명이 참가하며, 32개 종목, 329개 경기가 펼쳐집니다.

◇에픽하이, 신곡 뮤비 유출 해프닝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신곡 뮤직비디오가 유출 해프닝을 겪었습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의 타블로는 지난 16일 SNS를 통해 신보 'PUMP(펌프)' 타이틀곡 'ANTIHERO(안티 히어로)'의 뮤직비디오가 착오로 인해 유출된 사실을 밝혔습니다.

조이뉴스24

에픽하이 프로필 [사진=아워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신곡 뮤직비디오가 유출 해프닝을 겪었다. [사진=타블로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블로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유출을 확인한 팬이 직접 소속사로 연락했고, 소속사는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며 빠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타블로는 "저희가 셋 다 바보들이라 비공개로 올려둔 뮤직비디오가 살짝 공개된 아찔한 순간이 있었다. 다행히 한 하이스쿨(공식 팬덤명) 분이 메일로 긴급 제보를 해주셔서 유출을 막을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스포일러 요정들에게 큰 도움을 주신 어젯밤의 영웅께 큰 감사 인사를 드린다. 말도 안 되게 사랑한다. 선물 드리고 싶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습니다.

'PUMP'는 에픽하이가 발표하는 첫 믹스테이프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Screen Time(스크린 타임)'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입니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개개인의 음악적 색채를 오롯이 담았고, 에픽하이의 루키 시절을 연상시키는 날카로운 애티튜드와 특유의 품격 있는 정서가 퀄리티 높은 앨범을 완성했습니다.

에픽하이의 신보 'PUMP'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블랙핑크 로제, 테디 품으로 가나…더블랙레이블 "전속계약 논의중"

블랙핑크 로제가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틀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 관계자는 17일 "블랙핑크 로제의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 짤막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조이뉴스24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25일 오후 해외일정을 위해 미국 뉴욕 출국을 앞두고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 들어서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은 YG엔터테인먼트 가수 프로듀싱을 도맡았던 테디가 2016년 세운 가요기획사. 가수로는 빅뱅 태양, 가수 전소미가 소속돼 있으며 배우는 박보검 이종원 등이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로제는 지난해 말 YG엔터테인먼트와 단체 활동 계약을 체결한 이후 솔로 활동을 위한 소속사를 물색해 왔습니다.

그 중 블랙핑크 데뷔부터 함께 한 절친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 전속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진경♥김승규, 오늘(17일) 결혼…매개체는 축구

모델 김진경과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승규가 오늘(17일) 결혼합니다.

김진경 김승규는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김진경은 축구를 매개체로 김승규와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조이뉴스24

김진경 김승규 [사진=김진경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진경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구를 시작하고 참 많은 게 달라졌는데 이렇게 내 삶에 깊이 들어올 줄은 꿈에도 몰랐다. 나랑 똑같은 사람, 남자 김진경을 만났다"며 "서로 몸 관리 경쟁을 하며 건강하고 재미나게 살아보려고 한다. 우리의 새로운 시작, 그 여정에 함께 해주고 축하해준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안단테', '퍼퓸' 등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골때녀' FC구척장신 미드필더로 활약 중입니다.

김승규는 2006년 울산 HD에서 프로 데뷔 후 일본 빗셀 고베, 가시와 레이솔 등에서 뛰며 한국 국가대표 골키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리그 알 샤밥에서 뛰고 있습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